이벤트 이미지
닫기

울주군 남부종합사회복지관, 주민과 소통하는 ‘오픈하우스’ 개최

6월 14일 하루, 문화체험과 특별공연이 어우러진 소통의 장

울주군 남부종합사회복지관,주민과 소통하는 ‘오픈하우스’ 개최
6월 14일 하루, 문화체험과 특별공연이 어우러진 소통의 장

울주군 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위해 특별한 하루를 마련한다. 오는 6월 14일 진행되는 주민소통활성화사업 『오픈하우스』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문화 공연, 복지 정보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.

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 20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어르신, 청소년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. 체험 부스에서는 머그컵 꾸미기, 모기퇴치제 만들기, 디폼블럭 키링 제작, 미니 테라리움 조성 등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활동들이 기다리고 있다.

이 외에도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는 휴게 공간, 포토존, 복지정보 부스, 스탬프 투어 완주자 대상 기념 선물 증정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운영되어 방문객의 만족도를 더할 예정이다. 특히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울주문화재단의 ‘공연배달’ 프로그램에서는 마술쇼와 스턴트쇼가 펼쳐져 아이들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.

이번 행사는 울주군 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고, 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열린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. 복지관 관계자는 “오픈하우스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복지관을 더 가깝게 느끼고, 다양한 정보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
행사 장소는 울산 울주군 명봉거남로 2, 온산읍행정복지타운 4층 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며 문의는 ☎ 052-229-9302로 가능하다.

누구나 환영받는 열린 공간, 남부종합사회복지관 ‘오픈하우스’에서 특별한 하루를 경험해보자.